전체메뉴 검색
건설

HDC현산, 용산구 취약계층 장애아동 위한 생활지원금 기부

이준태 기자 2023-05-19 14:22:07

HDC현대산업개발은 19일 용산복지재단에 용산 지역 내 거주하는 취약계층 장애아동 생활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한제석 HDC현대산업개발 미래전략팀장, 이경직 용산복지재단 사무국장 [사진=HDC현산]


[이코노믹데일리] HDC현대산업개발이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계층 장애아동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HDC현산은 19일 서울 용산구에 거주하는 소외 장애아동의 생활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용산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500만원으로 중증 장애아동요양시설 '영락애니아의 집'에 머무는 취약계층 장애아동의 욕창 방지용 기저귀 및 경관식 등 장애아동들의 생필품 구매에 쓰일 예정이다.

이경직 용산복지재단 사무국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HDC현산에서 용산 지역에 거주하는 소외된 장애아동들을 위해 내밀어주신 따뜻한 기부의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달된 기부금은 아동 기저귀 및 경관식 등 구매에 사용되어 취약계층 장애아동의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HDC현산 관계자는 "본사가 있는 용산구 관내에 거주하는 소외된 취약계층 장애아동들이 많은 도움을 받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수많은 지역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힘쓰며 이와 관련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진행하겠다"고 했다.

한편 HDC현산은 용산에서 올해 들어 지역 나무 식재 봉사활동, 용산복지재단 장애인 물품 지원, 지역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 지원을 위한 쌀 기부, 대한노인회 쌀 지원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