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여경협, 충청권 공공기관-여성기업 간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박명섭 기자 2023-05-16 10:00:29

충청권 18개 공공기관, 여성기업 200여개사 참여

충청권 공공기관-여성기업 간 상생협력 간담회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한국여성경제인협회]

[이코노믹데일리] 여성기업의 공공조달 등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여성기업과 공공기관 간 상생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간담회가 열렸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이정한, 이하 여경협)는 15일 세종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충청권 공공기관과 여성기업 간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여경협이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이번 간담회에는 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전지방조달청, 한국수자원공사 등 충청권 18개 공공기관과 200여개의 여성기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여성기업확인제도 설명회 △납품대금 연동제 및 동행기업 모집 설명 △수의계약 처리 방법 △㈜쿠팡 박대준 대표이사 초청 강연 등이 진행됐다.

이정한 여경협 회장은 “행정 수도 세종에서 여성기업과 공공기관이 제도적, 행정적 지원과 협력 채널 구축을 협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향후 ㈜쿠팡 외에도 다양한 대형 유통사들의 참여를 유도하여 본 간담회를 여성기업에게 공공기관과 여러 유통사와의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