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19일까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유플렉스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행운 상점’ 콘셉트로 구현된 매장에서 신규 굿즈를 만나볼 수 있을뿐 아니라 체험존 및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0개월만에 팔로워 10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에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 엠엔비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19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과 굿즈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디큐브시티 #쿵야레스토랑즈행운상점)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를 증정한다.
넷마블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쿵야 레스토랑즈'에 보내주신 큰 사랑과 응원 덕분에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10일동안 진행되는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곳에서 '쿵야 레스토랑즈'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