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토니모리, 글로벌 공략 본격화…美 대형 유통사 '타겟' 입점

김아령 기자 2023-02-21 14:45:15

클린뷰티 제품, 1500개 매장ㆍ온라인몰 동시 입점

토니모리 매장 외부 전경 [사진=토니모리]


[이코노믹데일리] 토니모리가 미국 현지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외형 성장과 이익 개선에 주력한다.
 
21일 뷰티 업계에 따르면 토니모리는 미국 전역에 1948개 매장을 보유한 미국 대형 유통업체 ‘타겟(Target)’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했다.
 
타겟은 월마트, 코스트코와 같은 미국의 대표적인 유통업체다. 식료품보다는 의류, 가전, 미용제품 등에 더 강점을 보여 뷰티 업계에서 앞다퉈 진입하고자 하는 채널 중 하나다.
 
토니모리는 지난주부터 미국 전역 1500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인 타겟닷컴에 ‘I’M MASK’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I’M MASK는 친환경 소재 원단을 사용하고 유해 성분을 배제한 클린 뷰티(인체 유해 성분 배제 화장품) 제품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타겟 입점은 올해 토니모리의 미국 시장 활동이 더욱 활발해질 것임을 알리는 청신호”라며 “올해 안에 I’M MASK 뿐만 아니라 미국 소비자 니즈에 적합한 제품들을 점차 선보이며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토니모리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 공격적으로 뛰어들고 있다. 지난해 말 홍콩에 단독 매장을 연달아 개점한 것에 이어 최근 일본 최대 종합상사인 ‘이토추’와 중장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토니모리는 상반기 내 일본 대표 H&B스토어, 버라이어티숍 입점 뿐만 아니라 라쿠텐, 아마존과 같은 온라인 쇼핑몰 입점 등 일본 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지속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목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