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볼보차 "반려동물 안전까지"...서울시에 50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심민현 기자 2022-12-22 10:11:47

내년도 완공 예정 반려견 놀이터, 동물 복지시설 구축에 사용

볼보차코리아가 22일 서울시에 반려동물 복지를 위한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반려동물의 안전과 행복까지 생각하는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따뜻한 마음이 연말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볼보차코리아는 서울시에 반려동물 복지를 위한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기부한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은 서울시가 내년 완공하는 반려견 놀이터에 필요한 초소 및 서울시 동물 복지지원센터에 필요한 의료기기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볼보차코리아의 반려동물 사랑은 꽤 오랜 시간 이어져 왔다. 반려동물 안전을 생각해 만든 '볼보 세이브 시트'는 '뉴욕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자동차 액세서리 부문 실버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말하는 안전은 사람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까지 확장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행복을 위해서 한국사회와 함께 협력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최근 푸르메재단에 장애어린이 보조기구 지원사업 협약식을 진행하고 기부금 3억원을 기탁했다. 

지난 2017년부터 푸르메재단과 함께 선천적인 요인이나 불의의 사고로 인해 장애를 겪고 있는 장애어린이와 청소년 재활과 자립을 돕고자 맞춤형 보조기구를 지원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