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리그 오브 레전드(LoL)로 유명한 글로벌 게임사 라이엇게임즈는 1인칭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에서 연말을 맞아 신규 모드 ‘신속플레이 베타’와 특별 디지털 생방송 ‘재//기억’ 등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속플레이 베타’는 5대5 스파이크 모드를 압축한 것으로, 5라운드를 먼저 가져간 팀이 승리한다. 라운드 시작 시 정해진 양의 크레드가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되며, 연장전은 단판 승부로 진행된다.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게임을 즐기고픈 이들을 위해 준비된 ‘신속플레이 베타’는 12월 7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다양한 무기 스킨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야시장’과 △신규 칭호 △신규 플레이어 카드 △빗자루 총기 장식 등이 포함된 ‘2022 기억 소환 이벤트 패스’도 발로란트의 연말 선물 리스트에 포함됐다.
‘2022 기억 소환 이벤트 패스’는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발로란트를 플레이하기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내 파티플레이를 진행할 경우 인원에 따라 추가 부스트가 제공된다. 5인 파티의 경우 대전 XP를 최대 20%까지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이에 더해 특별 디지털 생방송 ‘재//기억’도 진행된다. 발로란트 플레이어, 프로 선수, 크리에이터 등 모두를 위한 축하 행사인 ‘재//기억’은 △프로-아마추어 합동 토너먼트 △래퍼 마이크 다임스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시청자 대상 한정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재//기억’은 12월 17일 오전 3시부터 8시까지 트위치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