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넥슨, '메이플스토리M'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 '엘리트 던전' 업데이트

선재관 기자 2022-09-23 16:54:44

'아케인 리버 던전'에 추가된 세 번째 던전 '드림 브레이커'

스테이지 클리어 시 '아케인심볼 : 레헬른', 경험치 등 제공

엘리트 던전 등 다양한 개릭터 밸런스 및 스킬 업데이트

[넥슨, ‘메이플스토리M’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 업데이트 [사진=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상세내용을 살펴보면 ‘드림 브레이커’는 ‘아케인 리버 던전’에 추가된 세 번째 던전으로, 총 5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던전은 ‘루시드’의 악몽을 멈추는 콘셉트로 전개되며, ‘루시드’ 내면세계에 있는 ‘악몽의 오르골’을 격파하고 ‘숙면의 오르골’을 지켜 노란색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클리어할 수 있다. 

게이지가 전부 노란색이 되면 스테이지 클리어, 전부 보라색이 되면 스테이지 실패로 종료가 되며 각 스테이지의 제한 시간은 3분으로 제한되며 시간이 지나도 실패로 종료된다.

 

[넥슨, ‘메이플스토리M’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 업데이트 [사진=넥슨]]


스테이지 클리어 시 ‘아케인심볼 : 레헬른’과 경험치, 드림 포인트를 제공하며, 드림 포인트는 ‘게이지 홀드’, ‘자각의 종’, ‘헝겊인형 소환’, ‘폭파’ 등 전투를 돕는 스킬로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매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 마다 '드림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으며 드림포인트를 사용 해 던전 스킬을 사용 할 수 있다.

획득한 드림포인트는 사용하기 전까지는 소멸되지 않으며 (최대 2000 포인트까지 누적) 스테이지당 1번씩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 5 이상으로 한번이라도 클리어 한적이 있다면 중간 스테이지부터 이어서 시작 할 수 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M’ 드림 브레이커’ 업데이트 [사진=넥슨]]


주요 개선사항으로는 Lv.185 이상 캐릭터로 입장 가능한 신규 엘리트던전'버려진 발굴지'가 추가 되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M’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 업데이트 [사진=넥슨]]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6일까지 ‘콘텐츠 버닝 이벤트’를 실시하고, 빠른 성장을 돕고자 이 기간 일일 콘텐츠 완료 경험치를 제공하여 보다 빠르게 고레벨존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같은 기간 ‘매일매일 원정대 도전’ 이벤트를 열고, 원정대 클리어 시 ‘원정대 인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인장은 전용 상점에서 ‘핑크빛 성배’, ‘카오스 골든 클로버 벨트’, ‘시그너스의 코히누르’, ‘분노한 자쿰의 벨트’, ‘카오스 혼테일의 목걸이’ 등 보스 전리품 구매에 사용 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