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멜론, 지역상권 활성화 '핫플리' 통해 100% 럭키 스크래치

선재관 기자 2022-09-06 15:31:23

ESG 지역상생 일환, BGM맛집을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대대적 소개하는 프로젝트

각 매장에서는 멜론 회원들에게 프리 드링크와 스페셜 굿즈 등의 특별한 선물도 선사

댓글로 나만의 BGM맛집 추천하면 20만원 상당 '음악카세' 코스 요리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 / 카카오 제공]



[이코노믹데일리] 카카오 뮤직플랫폼 멜론은 대한민국 BGM맛집 TOP100 프로젝트 ‘핫플리’의 매장에 방문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멜론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와 댓글로 나만의 BGM맛집을 추천하는 ‘음악카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핫플리’는 지난 7월부터 멜론이 ESG 지역상생의 일환으로 빅데이터 및 대학생 서포터즈의 자문을 통해 BGM맛집을 선정하고 이를 온오프라인에서 대대적으로 소개 중인 지역상권 활성화 프로젝트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다음달 28일까지 멜론 내 ‘핫플리’ 페이지에 추천된 65곳의 매장 중 하나를 방문하여 자신의 SNS에 #멜론핫플리 태그와 함께 방문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된다. 

 

[[멜론] 핫플리 이벤트 / 카카오 제공]



관련 경품은 ‘핫플리’ 매장 투어 지원금 100만원, 월세 지원금 50만원, MMA20022 초대권, 금 1돈, 갤럭시 버즈 라이브, 애플워치, YBM 인강 무료수강권, 에어팟 프로, 멜론 할인권 등 100여종에 이르며 선착순 2만명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멜론 ‘핫플리’의 두번째 이벤트인 ‘음악카세’는 멜론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나만의 BGM맛집을 추천하면 핫플리 공간 중 한 곳에서 음악 큐레이팅과 함께하는 동반자 1인 포함 20만원 상당의 ‘음악카세’ 코스 요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3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4일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조은영 멜론서비스본부장은 “멜론 ‘핫플리’ 프로젝트는 공간의 무드까지 중시하는 MZ세대에게 음악적 접근을 통한 핫플레이스를 소개하여 이를 지역상권 강화로 연결시키고 있다”며 “이번 럭키 스크래치와 음악카세 이벤트로 음악과 함께하는 착한 소비를 더욱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