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혼다코리아가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리스 상품'을 출시한다.
혼다코리아는 대형 모터사이클 고객의 구매 기회 확대 및 만족도 증대를 위해 JB우리캐피탈과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하고 다음달 1일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리스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리스 상품은 혼다코리아가 종합 금융사와 공식 파트너 제휴를 맺고 출시한 첫 번째 상품으로 일반적인 자동차 운용 리스 상품에 모터사이클만의 특징을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금융 서비스다.
해당 금융 서비스는 이용자의 라이프 패턴에 맞게 상품 설계가 가능하다. 또 대형 모터사이클 고객의 특성을 반영하여 리스 기간 종료 이전에 신 모델로 교환하기 쉽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JB우리캐피탈과 공동 개발한 금융 상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께서 모터사이클의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리스 상품은 다음달 1일부터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6곳 및 지역 판매점을 통해 300cc 이상의 대형 모터사이클을 구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및 판매점에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