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리치언니' 박세리, LG씽큐앱으로 방탈출 카페 체험

문은주 기자 2022-04-10 14:28:23
[데일리동방] 일명 '리치언니'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박세리 골프 감독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씽큐(ThinQ) 방탈출 카페에서 다양한 LG전자 제품을 체험한 것으로 알려졌다. 

씽큐 방탈출 카페는 LG전자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할아버지공장에서 운영하는 고객 경험 목적의 복합문화체험공간이다. 스마트폰 플랫폼인 LG 씽큐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박 감독은 부엌, 거실, 서재, 세탁실 등 4개 테마로 조성된 각각의 공간에서 주어진 시간 안에 탈출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방탈출 게임을 즐겼다. LG 씽큐 앱으로 가전을 제어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한 숨겨진 단서들을 획득했다.
 
예를 들어 세탁실 테마 공간에서는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를 LG 씽큐 앱으로 원격 조종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찾았다. R9 로봇청소기는 ‘홈뷰 기능’이 있어 제품에 탑재된 카메라를 통해 집안 곳곳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가 운영하는 씽큐 방탈출 카페는 오는 24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골프여신 박세리가 ‘ThinQ 방탈출 카페’의 테마 가운데 하나인 세탁실에서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LG tiiun) 오브제컬렉션’을 체험하고 있다.[사진=LG전자]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