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다음달 18일까지 전국 58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유명 브랜드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몰빵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홈플러스 매장 내 입점된 탑텐, 수스, 클라이드, 뱅뱅, 행텐, 레드페이스, 콜핑 등 의류 브랜드를 비롯해 각종 액세서리, 화장품, 리빙 전국 2000여 개 브랜드 코너에서 봄 신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100~300명을 대상으로 키친타월(4입)이나 진라면(5입)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카드로 10만원 이상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1만원 쇼핑몰 이용권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 입점한 모던하우스와 올리브영 이용 고객을 위한 단독 행사도 마련했다. 전국 19개 모던하우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장바구니를 증정하고, 올리브영에서 바이오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 현금 쿠폰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홈플러스 쇼핑몰 이용 고객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몰빵데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의류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마련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기분 전환할 수 있는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배달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서 양사는 ▲이마트24 배달서비스 전국 1500개 매장으로 확대 ▲양사 고객을 위한 마케팅 진행 ▲차별화된 배달 전용 상품 및 서비스 개발 등에 협조하기로 했다.
요기요 내에 입점된 이마트24에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시락, 피코크, 스무디킹 음료, 초저가 민생시리즈 등 이마트24의 상품들을 소비자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현재 배달 가능한 상품은 450종이다. 향후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봄을 테마로 한정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 '봄꽃마카롱'과 '딸기크림 롤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봄꽃마카롱은 마카롱 전문제조업체 '루시카토'와 함께 선보이는 상품이다.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은은한 핑크의 꼬끄(겉과자) 안에 벚꽃, 딸기, 블루베리맛 등 3가지 필링을 풍부하게 담았다.
딸기크림 롤케이크는 매일유업과 협업해 선보이는 디지터 시리즈다. 쫀득한 식감의 롤케이크 안에 우유크림과 딸기퓨레를 듬뿍 넣었다.
장여정 세븐일레븐 디저트담당 상품기획자(MD)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분홍빛 색감을 활용해 계절감을 살린 디저트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이며 구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기획전…최대 50% 할인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봄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게스·지프·타미힐피거 등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화장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30~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게스 티셔츠, 지프 맨투맨, 오리진스 진정 스킨 1+1 등이다. 이 행사는 카카오톡 모바일앱 내 '쇼핑하기' 메뉴의 공동구매 코너 '톡딜'에서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봄시즌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온라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는 2021 '온택트 신혼부부 나무심기'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함께할 신혼부부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37년째를 맞는 신혼부부 나무심기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으로서 결혼한 지 3년 이내의 신혼부부 또는 1년 이내의 결혼 예정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없으며, 나무심기를 포함한 모든 비용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기금에서 지원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직접 나무를 심는 커플은 5쌍만 대표로 선발하고, 온라인을 포함한 전체 참여자 수만큼 회사가 대신 나무를 심을 예정이다.
나무 심는 과정은 영상으로 볼 수 있고 참여자 전원의 이름이 담긴 온라인 현판도 만들어져 추억을 되새길 수 있다.
탄소중립 실천 이벤트를 통해 신혼부부 200쌍에게는 업사이클링 키트도 선물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올해 신혼부부와 나무를 심을 용인 석포숲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제1호 탄소중립의 숲으로 조성된다”며, “해당 숲은 10여년 전 식목일에 국가에 기부된 곳이어서 더욱 뜻 깊다”고 밝혔다.
탄소중립의 숲은 올해부터 2025년까지 5년간 유한킴벌리와 생명의 숲, 산림청이 협력해 19.3ha의 면적에 전나무, 소나무, 낙엽송 등을 심고 가꿀 예정이며, 시민참여 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GS샵은 오는 21일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집은 에버콜라겐이 TV홈쇼핑에서 1000만병을 판매한 기념으로 기획됐다. 21일 오전 7시 45분부터 135분, 저녁 6시 25분부터 65분 등 총 2회에 걸쳐 20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D, 비오틴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주원료중 하나인 저분자콜라겐 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 피부탄력, 눈가주름 등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인앤업플러스 3병(12주분)을 13만9000원에, 6병(24주분)을 2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핑크에디션(52주분)은 45만9000원에 판매하며, 핑크에디션 구매 시 미니 2병(총 4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GS샵 관계자는 “이번 200분의 특집 방송은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좋은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켓컬리는 지난 3년간 떡볶이 판매량이 연평균 430%씩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마켓컬리는 올해 1월부터 3월17일까지 떡볶이 판매량을 분석한 후 최근 3년 동기간 판매량을 비교한 결과 연평균 430%씩 늘어났다고 밝혔다. 2018년 동기간과 판매량을 비교하면 47배 이상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마켓컬리가 판매하는 떡볶이 상품 수는 2018년 15개에서 현재 40개 이상으로 늘었다.
올 1월부터 3월17일까지 마켓컬리의 떡볶이 판매량 순위를 보면 상위 10개 제품 중 RMR 제품이 7개를 차지했다. 성수동 유명 떡볶이 가게 금미옥의 '쌀 떡볶이'는 지난해 12월 첫선을 보이자마자 떡볶이 월 판매량 순위 3위에 이름을 올렸고, 올들어 1위로 뛰어올랐다. 홍대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미미네 떡볶이, 미로식당 떡볶이와 분식류 프랜차이즈 브랜드 석관동 떡볶이, 스쿨푸드 등도 뒤를 이었다.
롯데칠성음료가 ‘처음처럼’의 모델 ‘제니’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19일 온에어 한다.
지난 1월 리뉴얼과 함께 ‘처음처럼’의 모델로 ‘제니’가 발탁되면서 이미 크게 화제가 되고있는 만큼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광고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광고는 제니가 그네를 타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더 부드럽지만 더 소주다운 맛’이라는 메시지와 대관령 기슭 암반수를 배경으로 연출하여 리뉴얼 된 제품 속성을 전달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 된 처음처럼 속성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모델과 함께 다양한 컨셉의 광고로 더욱 새로워진 ‘처음처럼’의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19일부터 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처음처럼’은 지난 1월 도수를 16.5도로 낮추는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3월 20도의 ‘처음처럼 진’, 16도의 ‘처음처럼 순’에 대한 리뉴얼을 마치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