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대상 10% 즉시할인 이벤트 실시

방예준 기자 2026-01-27 09:22:35
중국·일본·미국 본토 등 주요 여행국가 결제 혜택 제공
NH농협카드가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중국·일본·미국 본토 등 해외 특정 국가를 대상으로 10%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카드]
[이코노믹데일리] NH농협카드가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중국·일본·미국 본토 등 해외 특정 국가를 대상으로 10%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인 오는 4월 13일까지 대상 국가에서 최소 결제금액 이상 사용 시 회당 할인 한도 내에서 결제금액의 10%를 즉시 할인해주는 방식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등록 카드 1장당 총 10회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일 최대 3회까지 적용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NH농협 개인카드 중 유니온페이 브랜드 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카드 정보 사전 등록이 필요하며 참여 방법과 할인 조건,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NH pay 및 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주요 관광 국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해외 이용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