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네트웍스, 2026년 상반기 게임QA 인턴 모집... "6개월 뒤 정규직 전환"

선재관 기자 2026-01-22 18:10:18
"급여·복지 정규직과 동일"...파격 조건으로 QA 인재 찾는다 나이·전공 불문... 넥슨네트웍스 입사할 기회 열렸다
넥슨네트웍스, 2026년 상반기 게임QA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채용

[이코노믹데일리] 넥슨네트웍스(대표 박웅석)가 2026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을 시작했다. 게임 서비스 및 QA(품질보증) 분야 국내 최대 규모인 넥슨네트웍스는 이번 채용을 통해 전문성과 열정을 갖춘 실무형 인재를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22일부터 오는 2월1일 24시까지 넥슨네트웍스 채용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게임QA 직군이며 나이와 전공 및 경력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인성 검사와 실무진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합격자들은 3월 초 입사해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6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이들은 품질 관리와 각종 테스트 수행 및 서비스 안정화 지원 등 게임QA 업무 전반을 현장에서 직접 수행하며 실무 역량을 쌓는다. 인턴십 종료 후에는 최종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기회가 부여된다.

주목할 점은 파격적인 처우다. 인턴십 기간 근무자에게는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와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선택적 근로시간제는 물론 재충전 휴가와 휴가비 지원 및 연간 복지포인트 지급 등 기존 직원들이 누리는 복지 제도를 똑같이 적용받는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인턴십은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하고 정규직 전환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이라며 "넥슨네트웍스와 함께 미래를 그려나갈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