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NHN페이코(대표 정승규)는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와 손잡고 1월 한 달간 페이코 결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페이코 포인트를 사용하는 일반 고객은 물론 페이코 식권과 복지포인트를 이용하는 기업복지 고객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조 음료와 푸드를 함께 구매해 페이코 결제수단으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별도의 횟수 제한 없이 조건 충족 시 결제 건마다 아메리카노 1+1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항 입점 매장과 미군부대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페이코 포인트, 식권, 복지포인트로 결제한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NHN페이코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식권과 복지포인트를 사용하는 기업복지 이용자의 혜택을 확대하고 이용 빈도가 높은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페이코 이용자의 결제 경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페이코 포인트 이용 고객부터 식권·복지포인트를 사용하는 기업복지 고객까지 폭넓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고객 편의를 높이고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