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 스토어 진행…오는 21일까지

류청빛 기자 2025-12-12 16:20:45
100가지 이상의 쿵야 굿즈 선보일 예정 3만원 이상 구매 시 양파쿵야 풍선 증정
엠엔비가 진행하는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 스토어 '쿵야즈의 겨울나기: 이불 밖은 위험해' 포스터. [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는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 스토어 '쿵야즈의 겨울나기: 이불 밖은 위험해'를 AK플라자 수원점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21일까지 운영되며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쿵야 레스토랑즈 특유의 유머를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나쁜 기억을 태워버리는 콘셉트의 벽난로 조형물을 비롯해 굿즈 존과 다양한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현장에는 포토이즘 부스가 설치돼 팝업 스토어에서만 제공되는 한정 프레임도 선보인다.

굿즈 숍에서는 복실복실 양파쿵야·주먹밥쿵야 인형 키링, 양파쿵야 바디필로우,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토이 3종이 선공개된다. 이 외에도 100여종의 다양한 굿즈가 준비됐다. 팝업 스토어 방문객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양파쿵야 풍선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엠엔비는 팝업 스토어 개최를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현장 부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토이즘 촬영권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