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NH-아문디자산운용, 시니어 브랜드 적용 펀드명 변경

유명환 기자 2025-12-08 10:23:46
3년 수익률 35.13%…중위험 중수익 자산배분 전략
NH-아문디자산운용은 NH금융의 시니어 브랜드 'NH올원더풀' 출시에 맞춰 지난 5일 전용상품인 '올원더풀 N2 글로벌자산배분EMP' 펀드명을 변경했다.[사진=NH-아문디자산운용]
[이코노믹데일리] NH-아문디자산운용은 NH금융의 시니어 브랜드 'NH올원더풀' 출시에 맞춰 지난 5일 전용상품인 '올원더풀 N2 글로벌자산배분EMP' 펀드명을 변경했다고 8일 밝혔다.
 
NH농협금융지주는 중장년층 및 시니어 고객을 위한 브랜드 NH올원더풀을 지난달 10일 출범했다. NH올원더풀은 '모든 순간, 원더풀하게 채워지다'라는 슬로건 아래 인생 2막을 준비하는 고객의 금융뿐 아니라 인생 전반에 든든하고 따뜻한 동행을 한다는 의미로 설계됐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시니어 투자자의 주요 니즈인 안정성과 수익성의 균형적 목적을 달성하는 데 최적화된 글로벌자산배분EMP 전략에 올원더풀 브랜드를 처음 적용했다. 해당 펀드는 주식과 채권 및 대체투자 등에 관련된 국내외 ETF에 분산투자하는 EMP 상품이다. NH투자증권 자산배분전략위원회에서 도출한 N2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운용해 NH금융그룹의 시너지를 집중시켰다.
 
신한펀드파트너스에 따르면 지난 5일 기준 동 펀드(Ce클래스 기준)의 6개월과 1년 및 3년 수익률은 각각 15.21%와 12.37% 및 35.13%로 중위험 중수익 자산배분 펀드의 특성에 맞게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NH올원더풀 브랜드 출시 및 펀드명 변경을 기념해 고객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5일부터 2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카카오톡 채팅방에 공유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신용인 NH-아문디자산운용 마케팅총괄부사장은 "NH농협금융지주 시니어 특화브랜드 NH올원더풀은 중장년층 금융여정의 동행을 지향하고 있다"며 "농협금융의 시니어 1200만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