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사단법인 경기장애인부모연대 광명시지회 산하기관이다. '장애인가족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드는 행복, 지속가능한 포용사회'를 비전으로 삼고 권익옹호와 교육 및 상담과 장애인식개선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기부 물품은 그래놀라와 넛츠 세트로 구성됐다. 광명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이용하는 장애인가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은주 광명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센터장은 "KB증권이 브라보비버 제품을 후원한 것은 발달장애인의 노동 가치를 존중하는 따뜻하고 의미 있는 지원"이라며 "이번 후원은 장애인에게 자립의 힘을, 장애인가족에게는 큰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대교 KB증권 인사지원부장은 "한 해의 마무리 시점에 작은 선물을 통해 장애인가족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며 "이번 기부는 기부처에서 먼저 연락을 주셔서 진행된 만큼 더 많은 분들에게 KB증권의 진심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B증권은 KB금융그룹의 ESG경영에 발맞춰 2023년부터 브라보비버 제품을 구매해 복지기관에 꾸준히 기부해 왔다. 2023년에는 2개 복지기관에 약 8300만원, 2024년에는 4개 복지기관에 약 2억6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