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한카드, '신한카드 Haru' 고객 대상 일본 숙박권 증정 이벤트 실시

방예준 기자 2025-11-19 17:09:35
신한카드 Haru로 200 달러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숙박권 증정
신한카드가 '신한카드 Haru'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브랜드 '호시노야 다케토미지마', '카이 이토'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이코노믹데일리] 신한카드가 '신한카드 Haru'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브랜드 '호시노야 다케토미지마', '카이 이토'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신한카드 Haru로 해외 온·오프라인에서 200 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당첨 인원은 총 6명이며 호시노야 다케토미지마 3명, 카이 이토 3명으로 나눠 숙박권이 지급된다.

또한 행사 기간에 신한카드 Haru로 호시노야 다케토지마·카이 이토 예약 시 각각 정가의 45%·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일본 여행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내년 6월 30일까지 일본 오프라인 매장에서 합산 3만엔 이상 이용 시 10%를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가 회차별로 실시된다. 이번 회차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조건 충족 시 최대 1만엔 캐시백 혜택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신한SOL페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