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하나카드, '2025 명동 빛 축제' 이벤트 개최

방예준 기자 2025-11-22 20:54:03
명동 내 가맹점 결제 시 10% 할인·최대 100만 포인트 적립 가능
하나카드가 서울 중구 명동 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명동관광특구·명동상인협의회와 함께 내년 1월 5일까지 '명동 빛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하나카드]
[이코노믹데일리] 하나카드가 서울 중구 명동 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명동관광특구·명동상인협의회와 함께 내년 1월 5일까지 '명동 빛 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축제 기간 동안 명동상인협의회 소속 78개 가맹점에서 청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하나카드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명동 빛 축제 하나Pick'을 신청하고 축제 가맹점에서 하나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최대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명동 내 가맹점에서 하나카드로 1회 이상 결제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다. 

추첨 이벤트는 '명동 빛 축제 하나Pick' 신청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내년 1월 30일까지 개별 안내와 함께 하나머니가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가맹점 정보는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명동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하나카드와 소상공인이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