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드업 브리핑] 신한카드, '코웨이 신한카드' 출시...렌탈 할인 혜택 제공 外

방예준 기자 2025-09-03 16:44:08
[이코노믹데일리] 신한카드, '코웨이 신한카드' 출시...렌탈 할인 혜택 제공
신한카드가 코웨이와 함께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코웨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코웨이와 함께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코웨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신한카드 고객은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코웨이 제품 렌탈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초 신규 발급 고객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 달부터 2개월간 실적에 관계없이 1만3000원을 할인해준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31일까지 코웨이 신한카드 발급 후 렌탈상품 자동 납부 신청 고객은 60개월동안 6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신한카드 홈페이지 △코웨이 공식몰 '코웨이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자동차·금융 서비스 'KB오토핏' 신규 오픈
KB국민카드가 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면서 신규 브랜드 'KB오토핏'을 오픈했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면서 신규 브랜드 'KB오토핏'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KB오토핏은 마이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내 차 시세 확인 △자동차 보험 만료 알림 등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KB Pay에는 개편을 통해 △자동차 금융상품(대출·카드·보험) △자동차 전문 콘텐츠 △정비·관리(세금·여행·안전) 정보 △중고차 매매 연계 △제휴사 혜택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KB캐피탈의 'KB차차차', KB Pay 쇼핑몰과 연계해 중고차 서비스 및 자동차 관리 용품 구매도 지원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금융그룹 계열사 및 외부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확대해 차별화된 오토 플랫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C카드, 을지로 맛집 반값 프로모션 실시
BC카드가 지역 소상공인 지원·상권 활성화를 위해 을지로 맛집 대표메뉴를 50% 할인해주는 '반했다. 힙지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BC카드] 
BC카드가 지역 소상공인 지원·상권 활성화를 위해 '반했다. 힙지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중구 을지로3가역 인근 맛집의 대표 메뉴를 반값에 제공한다. 선정된 맛집은 총 23곳으로 예약 인원 1인당 해당 맛집의 대표 메뉴 1개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오는 5일까지 22일부터 25일 사이 원하는 가맹점의 저녁 시간대를 선택하고 페이북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응모권을 사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
 
당첨 고객은 예약 당일 미방문 방지를 위해 안내일 기준 다음날까지 예약금 결제를 마쳐야 한다. 예약금은 맛집 방문·이벤트 종료 후 전액 환불된다.
 
BC카드 관계자는 "지역 상권과의 상생을 도모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향후 고객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BC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휴 파트너십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