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라이프, 첫 종합건강보험 'KB 딱좋은 요즘 건강보험' 출시

방예준 기자 2025-04-18 10:20:11
상급병실·암센터 치료 보장도 포함 납입 기간·가입 연령 유연하게 설계
KB라이프가 3대 질병을 보장하고 보험 조건의 유연성을 높인 자사의 첫 종합건강보험 'KB 딱좋은 건강보험'을 출시했다. [사진=KB라이프]
[이코노믹데일리] KB라이프가 ‘KB 딱좋은 요즘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KB라이프의 첫 종합건강보험으로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등 3대 질병을 보장한다. 또한 상급병실 이용 시 발생 비용이나 국립 암센터 치료에 대한 보장도 포함했다.
 
보험 조건도 유연하게 구성했다. 사망 보장을 주계약으로 하며 보험 기간은 90세, 100세 만기 중 선택 가능하다. 납입 기간은 △10년 △15년 △20년 △30년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 연령도 15~80세까지 수용한다.
 
이 외에도 고액의료비 시대에 대비해 보장 한도를 늘리고 고혈압, 고지혈증 등 만성질환자도 암 관련 특약에 한해 표준체로 인수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KB라이프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KB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상담을 신청하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고객이 자신의 건강을 주도적으로 설계할 수 있는 종합건강보험 상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