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게임버즈' 출시…최고의 게이밍 오디오 경험

선재관 기자 2024-10-28 19:02:38
고성능 칩셋과 멀티 플랫폼 지원으로 게이머 기대감 높여 모든 플랫폼에서의 자유로운 호환성 차세대 오디오 칩셋으로 몰입감 강화 장시간 사용에도 탁월한 배터리 성능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게임버즈

[이코노믹데일리]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새로운 무선 게이밍 이어버드 ‘아크티스 게임버즈’를 출시하며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PS5, Xbox, 닌텐도 스위치, P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초저지연 무선 연결을 지원하고 40시간의 배터리 지속 시간, 실감나는 오디오 기능으로 차세대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는 네이버 공식 스토어와 쿠팡에서 10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블루투스 제한 없이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며 초소형 2.4GHz 동글을 통해 콘솔, PC, 모바일 등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블루투스 5.3을 통해 모바일 기기와의 빠른 연결이 가능하며 플레이스테이션, Xbox, 닌텐도 스위치와도 초저지연 연결로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온이어 버튼 세 번 탭으로 모바일 블루투스와 게임용 초고속 2.4GHz 퀀텀 무선 간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스틸시리즈는 아크티스 게임버즈에 맞춤형 차세대 칩셋을 탑재해 게이밍에 특화된 음향 경험을 선사한다. 아크티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60개 이상의 게임별 오디오 프리셋을 즉석에서 적용할 수 있어 다양한 게임에서 최적화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템페스트 3D 오디오 지원과 360도 공간 오디오 기능으로 게임 내 환경을 생동감 있게 재현하며 강력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NC)과 고성능 하이파이 드라이버, 4개의 하이브리드 마이크가 조화를 이뤄 선명한 음성 및 게임 소리를 전달한다.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1회 충전으로 10시간, 케이스 추가 충전 시 최대 40시간 사용 가능하며 15분 충전으로 3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속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USB-C 충전 외에도 케이스를 통한 Qi 무선 충전 옵션도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러한 넉넉한 배터리 성능은 장시간 플레이가 필요한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로 평가받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약 6만2000회 이상의 귀 스캔 데이터를 기반으로 아크티스 게임버즈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완료했다. 다양한 귀 크기와 모양에 맞도록 설계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며 IP55 등급의 방수 및 방진 기능을 통해 외부 먼지와 땀, 물로부터 기기를 보호한다. 제공되는 다양한 실리콘 팁으로 개인 맞춤형 착용이 가능해 게임은 물론 일상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게임은 현대 문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스틸시리즈는 e스포츠와 게임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게이밍을 넘어서 음악, 엔터테인먼트, 업무 등 다양한 활동에서도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게임버즈 사전예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