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주식 풀패키지 이벤트는 신규 고객과 최근 3개월 이내 해외 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는 다음 달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미국 주식 온라인 매매 수수료는 3개월간 무료이며, 이후 평생 0.09% 저가 수수료로 적용된다. 기타 국가(일본·중국·홍콩) 온라인 매매 수수료의 경우 평생 0.09%로 적용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 모두에게 3만원 해외 주식 쿠폰과 거래 금액별로 최대 20만원 해외 주식 쿠폰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동안 해외 주식 거래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0만원 해외 주식 소수점 주식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이나 웹트레이딩시스템(WTS) 'M-able 와이드', 홈트레이딩시스템(HTS) 'H-able(헤이블),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해외 주식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효과적인 해외 주식 거래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의 편의성 제고와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투자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