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반려견과 함께하는 '포동 개스티벌' 개최

선재관 2024-07-28 10:39:38
반려견과의 특별한 여름 물놀이와 바비큐 파티를 만나다
LG유플러스의 반려견 서비스 플랫폼 ‘포동’이 8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와 바비큐 파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2024 포동 개스티벌: 워터독 풀파티’를 개최한다.


[이코노믹데일리] LG유플러스가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2024 포동 개스티벌: 워터독 풀파티’를 8월 1일부터 7일까지 경기도 양주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포동은 LG유플러스가 2022년 8월 출시한 국내 대표 반려가구 커뮤니티 및 여행 플랫폼으로, 현재 60만 회원이 활동 중이다. 포동은 최근 제주항공과 협력하여 반려견 동반 전용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서울 근교에서 물놀이와 바비큐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페스티벌은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도그스포지움'에서 열리며, 반려견의 크기에 따라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을 위한 세 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안전하게 진행된다. 각 구역에는 훈련사가 상주하여 비상 상황에 대비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포동 앱의 ‘뼈다귀몰’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만 유효하다.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중형견과 대형견을 위한 멀리뛰기 대회, 견주와 반려견의 협동으로 진행되는 수영 대회, 대형견을 위한 줄다리기 대회 등이 마련되어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경품과 우승자에게는 ‘도기볼’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웰컴 기프트가 지급된다.

LG유플러스 펫플랫폼트라이브장 염상필 상무는 “포동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페스티벌도 그 일환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순간이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내달 24일과 27일, 국내 유일의 반려견 동반 전용기 ‘포동 전용기’의 3차 운항을 예정하고 있다. 김포-제주 및 제주-김포 노선이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