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가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여름 이벤트 채널 '호텔 나이트메어'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7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 추가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을 확대했다.
새롭게 선보인 '내 다리 내놔!' 맵은 고양이 메어의 악몽을 배경으로 한다. 다리가 없는 악몽 인형과 함께하는 하드코어 생존 모드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나이트의 깜짝 뽑기판'과 '아기유령 이달의 뽑기' 등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이를 통해 '아기 유령 액세서리' 세트와 나이트메어 채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도 3차 업데이트를 맞았다. 이번에는 '철수'와 '훈이'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했다. 게임 내 퍼스널 뽑기판을 통해 이 캐릭터들과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철수의 피규어 뽑기', '짱구의 일상' 등 신규 이벤트도 8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이전 콜라보 때 호평을 받았던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탄광마을의 흰둥이' 경품 이벤트도 추가로 실시한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05년 서비스를 시작한 '테일즈런너'는 국내 대표 스테디셀러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