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야놀자 플랫폼, 여름 레저 혜택 대폭 강화! 최대 92% 할인까지

선재관 2024-07-09 09:05:21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인기 물놀이 상품 단독 특가
야놀자 플랫폼 휴가철 맞아 여름 레저 혜택 강화.

[이코노믹데일리] 야놀자 플랫폼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레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름 레저 상품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9일 밝혔다.

가장 주목할 만한 혜택은 바로 '놀데이 워터파크 편'이다. 오는 15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40여 개 인기 물놀이 상품을 단독 특가로 판매하며, 놀데이 전용 최대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원하는 물놀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엄청난 혜택이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하며, 캐리비안베이 또는 오션월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결제액 5%를 야놀자 포인트로 환급해주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차별화된 레저 인벤토리와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결합한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캐리비안베이ㆍ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Q-PASS)'를 각각 8월 18일(일), 9월 6일(금)까지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오늘(9일)부터 3일 간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오션월드(9일), 하이원 워터월드(10일), 캘리포니아비치(11일) 특가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고객들이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레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의 여가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강조하며, 야놀자가 고객들에게 최고의 여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임을 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