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5초만에 피부 진정·쿨링'…HK이노엔 '비원츠 시카콜라겐 카밍패드' 출시  

안서희 기자 2024-06-19 10:55:27
강한 햇빛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쿨링 도움…패드 한 장으로 속보습과 결 케어 가능
비원츠 시카콜라겐 카밍패드 [사진=HK이노엔]

[이코노믹데일리] 강한 햇빛으로 피부 자극이 많은 여름을 맞아 HK이노엔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비원츠 시카콜라겐 카밍패드’를 출시했다.

19일 HK이노엔에 따르면 신제품 ‘비원츠 시카콜라겐 카밍패드’는 시카콜라겐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고수분 밀착 패드다. 일명 ‘5초 진정·5초 쿨링’ 패드로, 자극받은 피부에 사용 시 5초만에 진정 및 쿨링효과를 보인다. 

신제품은 병풀에서 추출한 5가지 복합 진정 성분과 비타민E, 필수지방산 등 식물유래 유사 콜라겐을 담았고, 트리플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속보습에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피부 각질이 36.9% 개선됐고, 피부 속보습과 피부결(요철)도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패드는 고(高)수분 3겹 원단으로, 들뜨지 않고 피부에 밀착돼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마스크팩처럼 활용할 수 있다. 시카콜라겐 에센스 200ml 한 통을 담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HK이노엔 뷰티BM팀 담당자는 “더운 날씨에 생기는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패드 형태의 신제품을 기획했다”며,“앞으로도 비원츠의 브랜드 방향성인 ‘슬로에이징’에 맞춰 타깃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원츠는 국내 시장을 넘어 미국 ‘아마존’과 일본 ‘큐텐’ 등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