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EXO 엑소 백현·시우민·첸, 위버스 개별 커뮤니티 오픈... 친필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 진행

선재관 2024-05-16 15:13:22


[이코노믹데일리] 그룹 엑소(EXO) 멤버 백현, 시우민, 첸이 16일 위버스에 각 멤버별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엑소와 유닛 첸백시(CBX) 활동뿐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들은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보다 상세한 활동 관련 소식과 독점 콘텐츠 등을 풍성하게 제공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최근 아이돌들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위버스 외에도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팬덤을 강화하고 있다.
하이브, 위버스, 엑소 백현 시우민 첸 커뮤니티 오픈
백현, 시우민, 첸은 엑소 멤버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동시에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각자의 매력을 펼쳐나가고 있다. 

백현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무대 퍼포먼스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단단히 구축했다. 최근 단독 콘서트 투어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다. 

시우민은 솔로 앨범과 드라마 OST 활동을 통해 보컬리스트, 퍼포머로서의 역량을 발휘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연기 활동에도 뛰어들어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엑소의 메인 보컬이자 솔로 앨범, 음악 경연 프로그램, 드라마 OST 등을 통해 '믿고 듣는 첸'으로 불리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첸은 오는 28일 네번째 미니 앨범 '도어(DOOR)'를 공개할 예정이다. 위버스를 통해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위버스는 이번 백현, 시우민, 첸의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멤버별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각 3장씩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각의 커뮤니티에 멤버별 해시태그 #WELCOME_BAEKHYUN, #WELCOME_XIUMIN, #WELCOME_CHEN과 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6월 10일 위버스 커뮤니티 공지사항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백현, 시우민, 첸의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들은 "드디어 멤버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게 돼서 너무 기뻐요", "위버스에서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해요" 등의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최근 아이돌들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위버스 외에도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팬덤을 강화하고 있다. 

아이돌과 팬의 소통은 단순히 팬덤을 강화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다. 아이돌과 팬의 소통은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아이돌 문화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다.

앞으로 아이돌과 팬의 소통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돌들은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팬덤을 강화하고, 팬들은 아이돌들을 더욱 가까이서 응원하며 아이돌 문화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