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NNA] 만다이 와일드라이프, 싱가포르에 리조트 시설 개설

시미즈 미유키 기자/ [번역] 이경 기자 2024-05-15 15:36:00
만다이 와일드라이프 그룹은 북부 만다이에 고급 리조트 시설을 개설한다. (사진=만다이 와일드라이프 그룹 제공)


싱가포르동물원 등을 운영하는 만다이 와일드라이프 그룹은 북부 만다이에 고급 리조트 시설을 개설한다고 9일 밝혔다. 반얀트리 홀딩스가 운영을 맡게 된다. 반얀트리가 싱가포르에서 호텔 리조트를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북부 자연지구 ‘만다이 와일드라이프 리저브’의 동부지구에 내년 상반기 ‘만다이 레인포레스트 리조트 바이 반얀트리’를 오픈한다. 넓이는 4.6헥타르.

 

삼림에 둘러쌓인 장소에 338실의 숙박동 포함 4층 규모의 리조트 시설을 건설한다. 옥상 수영장과 볼룸, 회의실 등을 갖춘다. 부지 내 삼림에는 트리하우스 24개소를 설치, 인접한 저수지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만다이 와일드라이프 그룹은 이 밖에도 만다이 와일드라이프 리저브 내에 열대우림을 테마로 한 신시설 ‘레인포레스트와일드’를 가까운 시일 내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넓이는 12.6헥타르.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동물과 자연 등을 소개한다.

 

동 리저브 내에는 현재 싱가포르동물원, 나이트 사파리, 버드 파라다이스, 리버 원더 등 4개 시설이 운영되고 있다. 레인포레스트와일드는 만다이 와일드라이프 그룹의 5번째 시설이 된다.

 

반얀트리는 중국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에서 호텔・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