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한성차, AMG 오너 '레이싱 본능' 일깨울 커뮤니티 '시동'

성상영 기자 2024-05-13 18:09:32
서킷 체험 강화한 'AMG 플레이그라운드' 시작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AMG 오너를 위한 커뮤니티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를 공식 가동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은 AMG 플레이그라운드 로고 [사진=한성차]
[이코노믹데일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AMG 차량 소유자에 특화해 이들의 레이싱 본능을 일깨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성차는 메르세데스-AMG 오너를 위한 커뮤니티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를 공식 가동한다고 13일 밝혔다. AMG 플레이그라운드는 메르세데스-AMG 오너를 대상으로 2020년 6월 문을 연 자동차 커뮤니티로 최근 3년간 메르세데스-AMG를 구입한 모든 오너가 가입 대상이다.

커뮤니티에서는 고성능차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에 관한 전문 지식부터 서킷 체험까지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AMG 플레이그라운드는 한성차가 운영하는 고객 커뮤니티 중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클럽 중 하나로 회원 간 교류도 가장 활발하다.

지난해 만족도 조사에서는 활동에 참여한 회원 100%가 최고 점수를 부여했다. 회원들은 "전문 서킷 주행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곳", "공도에서 충족되지 않은 레이싱 본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올해는 드라이빙 체험 활동을 더욱 강화했다. 한성차는 체험 프로그램을 늘려 메르세데스-AMG의 브랜드 정체성을 느끼게 할 계획이다. 기존 회원에게는 새로운 서킷 체험 프로그램으로 짜릿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고 신입 회원에게는 서킷 입문 기회를 제공한다.

한성차는 오는 14~15일까지 '아마추어 레이싱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야간 서킷을 직접 달려보는 '나이트 서킷 드라이빙'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는 "AMG 플레이그라운드가 메르세데스-AMG 고객만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 됐으면 한다"며 "오직 레이싱을 위해 탄생한 AMG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AMG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