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편의점 톡 쏘는 시그널' 숏폼 드라마 공개

안서희 기자 2024-05-02 09:40:33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제로 소재 숏폼 드라마...주연배우로 하트시그널4 출연자 김지영 낙점
미에로화이바 숏폼 드라마 주인공으로 하트시그널4 출연자 김지영이 맡았다[사진=현대약품]

[이코노믹데일리] 숏폼이 인기를 끌자 제약업계에서도 짧은 영상들을 기획해 공개하고 있다. 

2일 현대약품은 자사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제품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제작한 숏폼 드라마 ‘편의점, 톡 쏘는 시그널’을 공개한다.

편의점, 톡 쏘는 시그널은 편의점 인기 음료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제로를 찾는 소비자들과 알바생 사이의 이야기를 담았다. 숏폼 드라마 주인공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 출연자 김지영이 주연을 맡아 편의점 알바생 역을 연기했다.
 
미에로화이바는 일상 속 친근한 공간인 편의점을 배경으로 프롤로그 한 편, 본편 두 편으로 제작된 이번 숏폼 드라마를 통해 잘파 세대 시청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숏폼 드라마 '편의점, 톡 쏘는 시그널'은 미에로화이바 공식 인스타그램, 현대약품 유튜브를 통해 5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친근하고 유쾌한 숏폼 콘텐츠를 통해 미에로화이바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드라마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르고 재밌는 콘텐츠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