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NHN페이코, 맥도날드 M오더 페이코 결제 도입…선착순 즉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선재관 2024-04-29 10:18:13
NHN페이코, 맥도날드 M오더 결제 오픈 기념 프로모션 실시

[이코노믹데일리]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대표 정연훈)는 4월 맥도날드 M오더에 페이코 결제를 도입하고,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오더는 키오스크에 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맥도날드 앱으로 미리 주문하고, 카운터 또는 테이블 수령 등 원하는 픽업 옵션을 고를 수 있어 간편하게 맥도날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주문 서비스다.

이번 페이코 결제 도입으로 맥도날드 M오더 이용자들은 페이코 포인트, 페이코 앱에 등록한 카드를 이용해 손쉽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페이코는 맥도날드 M오더 결제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맥도날드 앱에서 페이코 포인트를 활용한 M오더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되며, 할인 금액은 7,000원 이상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1,000원 할인이 반영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기간 내 1일 1회씩 할인 가능하며, 매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단, 예산 소진 시 프로모션 조기 종료 또는 혜택이 변경될 수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인기 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날드 M오더 페이코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양사 간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페이코는 KFC, 롯데리아, 맘스터치, 버거킹, 파파이스 등 주요 식음료 프랜차이즈와 다이소, 롯데마트, 올리브영, 현대백화점 등 유통 가맹점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