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대표 정연훈, 이하 NHN페이코)는 한국장학재단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서비스를 오픈하고, 바우처 이용자를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교육급여는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라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 가구의 초·중·고 학생에게 지원되는 교육활동 지원비로, 페이코를 통해 신청하면 카드 발급 비용 없이 교육급여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은 만 14세 이상 교육급여 수급 학생 또는 보호자로 바우처 신청 기간은 내년 6월까지이며 사용 기한은 내년 8월까지다.
페이코는 사업 신청자들이 추가적인 비용 지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카드 발급 비용 면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실물 카드 발급을 원하지 않는 경우, 별도 카드 발급 없이 페이코 앱을 활용해 간편하게 교육급여 바우처를 쓸 수 있다.
페이코는 교육급여 바우처 이용자들을 위해 카페 프랜차이즈의 커피 50% 할인 쿠폰과 한국장학재단 바우처 전용몰 5%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NHN페이코는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경제적 상황에 있는 학생, 보호자가 페이코를 통해 더 쉽게 교육급여를 수령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교육급여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