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K브로드밴드, 배우 한예리와 함께 '필모톡' 개최…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

선재관 2024-03-12 09:47:59
영화와 배우, 그리고 팬들의 따뜻한 만남 한예리, 다양한 출연작과 스크린 밖 이야기 공개
'배우 한예리가 직접 들려주는 영화 이야기' SK브로드밴드 '필모톡 한예리' 개최


[이코노믹데일리]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9일, 배우 한예리를 초청한 '필모톡:한예리' 행사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필모톡'은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이 지난해 6월부터 매월 개최하는 영화 토크 행사다. 배우와 관객이 함께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그래피 과몰입 토크'라는 컨셉 아래 류준열, 한지민, 김남길, 조우진, 한효주, 류승룡, 정우성, 이제훈, 이동휘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했다.

10번째 '필모톡'의 주인공은 배우 한예리다. 영화 '코리아', '해무',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챔피언' 등 다수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그녀는 2021년에는 '미나리'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카펫을 밟기도 했다. 최근에는 일본 영화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함께 작업하고 싶은 배우로 꼽기도 했다.

한예리는 이번 '필모톡'에서 다양한 출연작들을 돌아보며 평소 영화에 대한 생각, 촬영 에피소드 등 스크린 밖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현장에서 B tv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SK브로드밴드는 한예리가 출연한 주요 작품들을 B tv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들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필모톡'은 영화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다. 현장에서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농아인 고객들도 배우와 소통에 문제가 없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conssert_btv),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영상은 B tv 가이드채널(50번, 999번), VOD 및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영화와 배우, 팬들의 만남에 더해 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 등 ESG 실천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봄을 맞이한 ‘필모톡’이 B tv 고객들과 배우들이 만나는 따뜻한 문화 공유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의 '필모톡:한예리'는 영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예리의 진솔한 이야기와 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는 영화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사회 공헌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