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네이버 건강판, 3월 5일부터 2주간 '걷기 챌린지' 진행

선재관 2024-02-29 10:48:48
하루 6천 보 달성하고 스티커 모으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건강판 통해 실생활 밀접한 건강 정보 제공 및 건강 운동 습관 형성 지원
네이버앱 건강판 걷기 챌린지

[이코노믹데일리] 네이버는 건강판에서 3월 5일부터 2주간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장려하고 사용자의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편하다. 챌린지에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미리 건강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챌린지 시작 알림을 신청하면 된다. 챌린지 기간은 3월 5일부터 18일까지이며, 매일 하루 6천 보를 달성하면 건강판에서 랜덤으로 노출되는 스티커를 모을 수 있다.

네이버는 목표 달성 스티커를 모은 사용자 대상으로 1만 명을 추첨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스티커를 모은 사용자 대상으로 5백 명을 추첨하여 동아제약 오쏘몰 비타민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이버 건강판은 지난해 11월 출시 후 대형종합병원, 학회 등 100여 곳의 전문 채널로부터 신뢰도 높은 건강 정보와 목표 걸음 수를 설정할 수 있는 만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가 지난해 건강판에서 진행한 걷기 챌린지에는 총 14만 명이 참여해 큰 관심을 모았다.

김현숙 네이버 메인 콘텐츠 리더는 "하루 6천 보는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면서도 꾸준히 실천하면 충분한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목표"라고 말했다. 또한 "네이버앱은 남녀노소 누구나 매일 사용하는 앱인 만큼 건강판을 통해 사용자가 실생활과 밀접한 건강 정보를 얻고 건강한 운동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버는 올해에도 사용자가 건강한 루틴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매월 건강판에서 다양한 주제의 걷기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