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여의도에서 진행하는 ‘서울 세계 불꽃 축제’ 기간에 맞춰 7일 오후 1시부터 11시까지 N서울타워 메인 광장에서 ‘2023 남산 와인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불꽃 축제 관람 명소로 정평이 나 있는 N서울타워에서 방문객들이 와인, 음악과 함께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됐다.
남산 와인페어에서는 유료 와인 시음과 2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와인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가을밤과 어울리는 재즈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아트 마켓과 크레인 경품 추첨 등 재미를 더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가을 남산의 정취와 함께 이색 먹거리 및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10월 29일까지 농심과 협업을 통해 N서울타워 엔테라스에서 ‘너구리의 남산 라면가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남산 짜파구리 세트’, ‘남산 신라면 세트’ 및 농심의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형 너구리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총 14일 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농심 신제품 ‘김통깨 컵라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남산 뷰맥 페스티벌'도 눈길을 끈다. 뷰맥은 경치(VIEW)를 보며 맥주(MAC)를 즐기는 축제라는 의미로 에딩거 생맥주와 와인을 판매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와인페어는 서울 세계 불꽃 축제 명소인 남산에서 다양한 와인과 즐길거리로 낭만적인 남산의 가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며 “올 가을 남산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