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그라비티의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의 신규 에피소드 2 Part.1 ‘아루나펠츠 교국 수도 라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에피소드 ‘아루나펠츠 교국 수도 라헬’은 오딘의 신전에서 아스가르드로 향하는 문을 열지만 아스가르드가 아닌 휘겔에 불시착한 뒤 그곳에서 마을 주민들을 돕고 사절단과 함께 아루나펠츠 교국 수도 라헬로 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는 베이스 레벨 150 이상을 달성한 후 에피소드 1 Part.3 ‘진실의 문’을 클리어하면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 확장, 경험치 테이블 조정 등 일부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이 가득 담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9월 6일부터 10월 4일까지 획득 가능한 경험치, 드랍률, 여관 버프 경험치가 증가한다. 동일 기간 스킬과 스테이터스를 초기화할 수 있는 ‘스탯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1일까지는 ‘점핑 부스터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도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서버, 직업, 성별을 선택하면 바로 신청 가능하다. 명의 당 1회만 신청할 수 있으며 전승 2차, 확장 1차 직업군 60레벨 부스터 캐릭터가 계정으로 지급된다.
10월 4일 점검 전까지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 레벨 165를 달성하면 부스터 캐릭터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점핑 제련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2종으로 유저에게 다채로운 보상을 증정한다.
서상원 라그나로크 제로 PM은 “유저분들께서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에피소드 2 Part.1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에피소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및 점핑 부스터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