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용자는 5월 2일부터 14일까지 TL 브랜드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트 ‘라슬란 선발대’에 신청할 수 있다.
‘라슬란’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하게 될 TL의 주요 지역 명칭이다. 참가자 선정 결과는 18일 발표한다. 테스트는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한다.
이번 TL 베타 테스트는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씨(NC)가 5천 명의 이용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이용자는 1명의 친구를 초대해 TL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TL 거점 PC방을 운영한다. 거점 PC방에 대한 상세 정보는 5월 18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되지 않은 이용자도 서울, 경기, 인천 등 10개 도시에 마련된 거점 PC방을 찾아 TL을 사전 플레이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TL 셀소’ △TL의 추억을 스크린샷에 담는 ‘추억 한 컷’ △TL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담는 ‘TL 영상 공모전’ △길드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는 ‘라슬란 드림팀’ △하루 한 번 TL 퀴즈를 맞추는 ‘두 유 노 TL?’ 등에 참여 가능하다.
엔씨(NC)는 이번 TL 베타 테스트를 맞아 새로운 브랜딩 영상 ‘MMORPG Spirit’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MMORPG 장르의 새로운 길을 제시해 온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을 재조명하고 엔씨(NC)의 다섯 번째 플래그십 타이틀인 TL을 소개한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