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스테이션은 탈중앙화 프로토콜 기반의 ‘네이트 NFT’를 통해 미래의 안정된 가치를 보장하는 NFTFi 서비스다. ‘시티 오브 네이트’와 ‘탱글드 타임피스’ 등 네이트 NFT 컬렉션 2종을 선보이고, 위믹스(WEMIX) 가치에 대한 신뢰 기반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트 NFT는 나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위믹스 달러(WEMIX$)로 구입할 수 있다. 구입 이후 탈중앙화 NFT 금융을 통해, 거래, 담보 대출, 스왑 등이 가능하다. 약속의 날 이후에는 언제든지 약속된 위믹스와 교환할 수 있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안정된 가치를 보장받는다.
시티 오브 네이트의 88개 네이트 NFT는 △시빅 △레어 △에픽 △레전더리 △미티컬 등 총 다섯 개 등급으로 구분된다. 등급에 따라 고정가 또는 잉글리시 옥션 방식(공개경매 시스템)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는 23일에는 T2E(Talk to Earn) 라이프 앱 ‘탱글드’의 네이트 NFT ‘탱글드 타임피스’ 판매가 시작된다.
탱글드 타임피스는 탱글드 앱에서 얻은 시간 포인트를 저장할 수 있는 네이트 NFT 컬렉션이다. 마켓플레이스에서 럭셔리 등급 네이트 NFT를 구입할 수 있고, 구입한 NFT를 합성해 더 높은 하이엔드, 제니스 등급을 획득할 수 있다. 더 높은 등급으로 합성 시 약속된 위믹스(Neith Covenant)도 합쳐진다.
나일의 네이트 스테이션, 시티 오브 네이트와 탱글드 타임피스 네이트 NFT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