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년사]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사회와 성장하는 기업 될 것"

현정인 인턴기자 2023-01-02 15:09:38

동아쏘시오그룹이 2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동아쏘시오홀딩스 본사에서 시무식을 진행했다. [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이코노믹데일리]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 부사장은 2일 "아주 사소한 일이라도 각자의 역할에 책임을 다하며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날 발표한 신년사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 동아쏘시오그룹의 철학이며, 변함없는 목표"라면서 "사회적 책임은 거창한 것이 아니라 각자의 책임을 다하는 것으로 무책임한 태도와 대응은 동아쏘시오그룹이 존재하는 이유와 목적을 잊는 것과 마찬가지"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이어 정 대표는 "창의적인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격의 없는 소통을 할 것"이라고 말하며 "적극적인 인권경영 실천과 사회와 기업 시장에 직면한 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성장 동력을 확보해달라"고 독려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이날 오전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2023년 시무식을 가졌다. 시무식에는 임직원 간 인사, 신년사 등이 진행됐으며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 부사장, 김민영 동아에스티 대표이사 사장, 최호진 동아제약 부회장, 백상환 동아제약 대표이사 사장과 본사 지역 책임 및 선임 직급 직원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