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마트, 가을 먹거리 할인전…포도·소고기 최대 30~40% 할인

김아령 기자 2022-09-15 08:34:41
샤인머스캣 등 포도 전품목 할인 호주산 소고기 할인 및 에코백 증정 프로모션 기획

이마트 성수점 과일 매장 [사진= 이마트]


[이코노믹데일리] 이마트는 나들이 가기 좋은 선선한 가을 날씨를 맞아 다양한 신선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는 오는 21일까지 ‘포도 피크’ 행사를 열고 국산·수입 포도 전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샤인머스캣(1.5kg/박스)’을 7월 시즌 시작 이래 가장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기존 1kg 당 가격과 비교했을 때 30%가량 저렴하다. ‘유명산지 캠벨포도·머루포도(각 3kg/박스)’, ‘거봉(2kg/박스)’ 상품을 행사카드 구매 시 기존 정상 가격 대비 6000원 할인한다.
 
아울러 이마트는 호주청정우와 함께 호주산 소고기 할인 및 이색 친환경 장보기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호주산 스트립로인(채끝등심)을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채끝등심 초간단 구이(100g, 냉장)’, ‘시즈닝 스테이크(100g, 냉장)’를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한다.
 
또한 호주청정우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결제 시, 특별 할인쿠폰이 부착된 호주청정우 디자인의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일회성 증정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에코백 활용 및 친환경 장보기를 독려하기 위해 에코백에 특별 할인 쿠폰을 부착했다. 오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에코백 지참 고객의 경우 호주청정우(냉동 상품 제외) 결제 시 에코백에 부착된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가을 날씨를 맞아 다양한 신선 먹거리 할인 행사들을 이어가며 장바구니 물가 부담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 기획을 통해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