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는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곧 다가올 가을에 맞춰 필수 육아용품을 모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4차에 걸쳐 기간한정 상품을 새롭게 공개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다이치, 조이, 시크, 페도라, 순성, 포브, 아가드, 데코뷰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와우회원이라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된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알뜰하게 쇼핑 가능한 가을 준비 테마관을 운영한다. ‘육아필수템’ 테마관에서는 물티슈, 유아칫솔, 세제 등 아이의 청결을 위한 용품부터 건조한 환절기 아이 피부 보습을 위한 로션/크림 등 인기 육아 필수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우리아이 식기추천’ 테마관에서는 아이의 입에 닿는 만큼 안전한 소재로 제작된 그릇 및 수저 세트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유아 식기를 마련했다. ‘수입분유 컬렉션’ 테마관에서는 부모가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쿠팡 MD가 직접 추천한 프리미엄 분유 상품을 판매한다.
쇼핑 고민이 많은 고객이라면 ‘별점 4점이상 고객극찬 상품 모아보기’에서 제공하는 베스트 상품을 추천받고, 다양한 후기를 통해 꼼꼼한 비교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침구/가구 등 총 12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앞두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더해 이번 베이비페어를 기획했다”면서 “쿠팡이 제공하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통해 가을철 인기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