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오는 15일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김종형 기자 2022-08-08 16:03:56
16일 출시 하루 전 PC·모바일 다운로드 지원...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오는 15일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사진=컴투스]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가 오는 국내에 출시하는 소환형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을 출시 하루 전인 오는 1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받을 수 있게 된다고 8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이용자가 소환사로 등장해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상대와 겨루는 게임이다. 각각 속성과 구사 기술 등이 다른 소환수를 조합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크로니클에서는 소환사 1명과 소환수 3종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전체 소환사는 세 명·소환수는 350여 종으로 수집 요소도 갖췄다.

 

출시일이 오는 16일로 예정된 크로니클은 하루 전인 15일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하이브'를 지원하며 PC버전도 같은날 다운받을 수 있게 된다.

 

사전 다운로드를 받는 경우 원하는 캐릭터 이름을 선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다운로드에 참여해 캐릭터를 생성한 뒤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 내 '크로니클 사진첩' 게시판에 등록하면 30명을 선정해 소환서를 증정하는 '앞서 만나는 나만의 소환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크로니클은 지난 5월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공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경우 ▲4성 선택권, ▲라힐지령서 300개, ▲신입 기사의 머리장식, ▲속성별 엔젤몬 등이 제공되며 각 앱마켓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경우 새학기 보상 상자와 불꽃 질주마 등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