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쿠팡, 반려동물 무더위 날리는 '로켓 펫스티벌 썸머 한정특가' 진행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7-04 09:42:33
반려동물 전용 여름 맞춤 필수 아이템 와우회원 한정 특별가 제공 쿨링제품·물놀이·여름 보양식·외출용품 등 무더위 대비 시즌 상품 판매

[사진=쿠팡]


[이코노믹데일리] 쿠팡이 무더위를 대비해 반려동물 전용 여름 상품을 모은 ‘로켓 펫스티벌 썸머 한정특가’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로켓 펫스티벌 썸머 한정특가’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더위를 예방하기 위해 반려동물 전용 시즌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보양식부터 더위를 식히기 위한 쿨링 제품, 물놀이 장비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쿠팡은 인기 있는 강아지, 고양이, 햄스터 전용 사료와 간식 상품을 모아 기간 한정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획전 기간 동안 2회에 걸쳐 진행되며, 먼저 공개된 12개의 특가 상품은 7월 5일까지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펫스티벌 기간에는 더위에 지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본격 여름맞이 테마관을 운영한다. ‘무더위 식혀줄 So Cool 특가’ 테마관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쿨링 제품을 포함해 야외활동에 적합한 반려견 구명조끼, 래시가드 등 물놀이용품을 판매한다. 

 ‘기력회복! 수분충전! 울아기 여름보양식’ 테마관에서는 몸에 좋은 성분이 포함된 건강식과 간식, 종합영양제까지 반려동물의 종과 연령, 영양상태까지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행템 vs 집콕템’ 테마관에서는 카시트, 해충 방지 용품, 반려동물 전용 우비 등 다양한 외출용품과 함께 급식기, 방석, 장난감 등 다양한 실내 용품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반려동물용품이 급하게 필요한 고객이라면 ‘반려동물 추천 로켓배송’을 통해 로켓배송이 가능한 인기 상품을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천만 반려인을 위해 고객이 반려동물과 함께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여름 제품들을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매 시즌별 맞춤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쇼핑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