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동방]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22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무직타이거와 협업해 ‘뚱랑이 러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뚱랑이 러그’는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 ‘뚱랑이’를 활용한 소형 깔개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현관, 주방, 욕실 등 집안 곳곳에 배치하기 적합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연출할 수 있다.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을 기념해 한정판 ‘배라에 찾아 온 뚱랑이’ 케이크도 선보인다. 뚱랑이 캐릭터를 입체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바닐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초콜릿 등 인기 아이스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힘찬 새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뚱랑이 러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아이스크림 쿼터(155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900원, ‘배라에 찾아온 뚱랑이’ 케이크 구매 시 900원에 ‘뚱랑이 러그’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900원에 판매된다. 굿즈 소진 시에는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호랑이의 해를 맞아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무직타이거와 손잡고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며, "나쁜 기운을 쫓고 복을 불러온다는 호랑이를 사랑스럽게 디자인한 뚱랑이 러그와 함께 새해를 즐겁게 출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