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대규모 할인행사인 ‘랜더스 위크(LANDERS WEEK)’를 진행한다. 프로야구 ‘SSG 랜더스’ 개막전에 이어 야구·유통 연계 마케팅에 적극 나서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에선 일단 쿠폰 혜택이 다양하다. 매일 오전 9시부터 SSG페이 결제 전용 15% 할인 쿠폰과 일반 결제 12% 할인 쿠폰을 각각 선착순 2만명에게 발급할 예정이다.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8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신용카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5일부터 8일까지 SSG닷컴 PLCC(상업자표시카드)로 결제시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2만원까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7일부터 10일까지는 SSG닷컴 삼성카드로 결제시 4만원까지 7% 할인 가능하다. 장보기 신규고객에게는 리워드 혜택을 주기로 했다.
야구 관련 상품도 구성했다. 야구글러브와 자외선차단제 등 야구용품과 집에서 야구를 관람하는 ‘홈관족’을 위해 TV, 빔프로젝터 등 영상기기와 스낵, 안주 등이 대표적이다. 또 11일까지 SNS를 활용한 ‘SSG 랜더스 팬 인증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홈파티용 밀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랜더스 위크는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진행한 상품 할인 행사 ‘랜더스 데이’와 달리 결제 혜택을 극대화했다. 랜더스 데이는 이마트와 함께 실시했지만 이번 랜더스 위크는 SSG닷컴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것도 특징 중 하나다.
한편 SSG랜더스는 지난 4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신한은행 2021 쏠(SOL)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개막전에서 5-3으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창단 이후 첫 승리인 데다 유통 라이벌 롯데를 꺾은 것이어서 더 큰 의미를 안겼다.
이날 경기장을 직접 찾은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감독과 선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 부회장은 관중석에서 경기를 지켜보는 자신의 모습 등을 담은 동영상을 SNS에 올리기도 했다.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 입점한 스타벅스 매장도 관심을 끌었다. 스타벅스 SSG랜더스필드 지점은 지난 3일 KBO리그 개막전부터 영업을 시작했다. 스타벅스가 야구장 등 스포츠 경기장에 입점한 것은 전 세계적으로 이번이 처음이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