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핼러윈 맛집 롯데월드에서 오싹한 추억 쌓기

기수정 기자 2019-10-28 00:01:00
좀비 매달린 전화부스 등 이색 포토스폿 가득 '틱톡'영상 올리면 반값 이벤트도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동영상 대세로 등극한 애플리케이션 틱톡(TicTok)과 제휴를 맺고 오는 11월 3일까지 '롯데월드좀비 핼러윈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직접 찍은 영상을 롯데월드에서 지정한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SNS에 올리면 참여자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종합 이용권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사진=롯데월드 제공]

핼러윈(10월 31일)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핼러윈에는 직접 분위기에 맞는 소품과 화장으로 분장을 하고 즐겨야 제맛이다. 롯데월드에서는 핼러윈을 남들과 다르게 지내고 싶어 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풍성한 우대 혜택을 준비했다. 공포감을 느낄 수 있는 좀비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소문난 롯데월드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자.

매일 밤 일몰 이후 좀비가 출몰하는 매직 아일랜드에는 이색적인 핼러윈 포토스폿이 준비돼 있다. 우선 매직 아일랜드로 넘어가는 메인 브리지로 향하자. 붉은 조명으로 기괴한 느낌을 더하는 ‘블러디캐슬’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메인브리지 왼쪽에는 좀비가 거꾸로 매달려 더 으스스한 ‘호러 전화박스’가 손님을 맞는다. 좀비 머리가 언제 덮칠지 모르니 전화벨이 울리면 긴장하는 것이 좋다.

좀비 연기자가 펼치는 롯데월드 호러 핼러윈 대표 공연 ‘통제구역 M’과 스릴 넘치는 호러 어트랙션 5종도 핏빛 공포를 경험하기 제격이다. 30일과 핼러윈 당일인 31일에는 밤 11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이번엔 틱톡 영상 챌린지에 도전할 차례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동영상 대세로 등극한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제휴를 맺고 오는 11월 3일까지 ‘롯데월드좀비 핼러윈챌린지’ 행사를 연다. 직접 찍은 영상을 롯데월드에서 지정한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참여자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사진도 찍고 영상도 남겼다면 좀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된다. 핼러윈 분장을 하고 포토스폿에서 찍은 멋진 사진들을 자랑하는 ‘주간 베스트 좀비’ 이벤트를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역시 롯데월드에서 정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사진을 게시하면 매주 5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월드 SNS 핼러윈 게시물 댓글에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들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종합이용권 2매도 준다.

핼러윈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롯데월드는 ‘렛츠 L!’ 우대 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이용실적이 충족된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본인 60%, 동반 3인까지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T회원을 위한 ‘T-DAY’ 행사도 30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T멤버십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본인과 동행자 1인까지 55% 할인해준다.

롯데월드에서 준비한 핼러윈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선 매직아일랜드로 넘어가는 메인 브리지에서는 붉은 조명으로 기괴한 느낌을 더하는 ‘블러디캐슬’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사진=롯데월드 제공]

좀비 연기자가 펼치는 롯데월드 호러 핼러윈 대표 공연 ‘통제구역 M’. [사진=롯데월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