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NH농협손보, 연말연시 우리 농산물 김치 전달식 진행

방예준 기자 2026-01-04 16:47:13

미혼모 가정에 1000만원 상당 김치 전달

NH농협손해보험이 지난달 31일 서울 서대문구 미혼모자 복지시설 세군 두리홈을 찾아 '연말연시 우리 농산물로 만든 김치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이코노믹데일리] NH농협손해보험이 지난달 31일 서울 서대문구 미혼모자 복지시설 세군 두리홈을 찾아 '연말연시 우리 농산물로 만든 김치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926년 설립된 구세군 두리홈은 미혼모들의 산전 관리와 출산지원, 영·육아 양육 등를 지원하는 기관이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돌봄·지원이 필요한 지역사회 미혼모자 가정에 따뜻한 관심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NH농협손보는 미혼모자 가정이 직접 김장을 하기 어려운 현실과 김치 원재료 가격 상승을 고려해 우리 농산물로 만든 1000만원 상당의 김치를 전달했다. 

이 외에도 NH농협손보는 △미혼모자를 위한 수면조끼 제작 △사랑의 쌀 나눔 △여름맞이 폭염 예방 키트 전달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 위한 생활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NH농협손보 관계자는 "지역사회 한부모 가정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