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롯데마트·슈퍼 '통큰데이' 메인 모델에 배우 이민정

김혜민 기자 2025-12-24 08:23:38

내년부터 '통큰데이' 매달 정기 행사 격상

통큰데이 메인 포스터. [사진=롯데마트·롯데슈퍼]
[이코노믹데일리]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내년 1월부터 '통큰데이'를 매달 정기 행사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통큰데이'는 고객 수요가 높은 먹거리와 주요 생필품을 엄선해 최대 반값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마트·롯데슈퍼만의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이번 행사의 인지도 제고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배우 이민정을 메인 모델로 발탁했다. 이민정은 오는 1월 1일부터 진행되는 '통큰데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오는 25일에는 관련 TV 광고도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이민정은 유튜브 채널 'MJ 이민정'을 통해 일상과 요리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이러한 친근하고 생활밀착형 이미지가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마트·슈퍼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새해를 맞아 진행되는 2026년 첫 '통큰데이'는 1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요 명절 먹거리와 제철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의 체감 물가를 낮출 계획이다.

롯데마트·슈퍼 관계자는 "내년 통큰데이 할인 행사는 배우 이민정과 함께 매달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실질적인 가계 부담을 줄이는 데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