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오는 23일까지 T멤버십과 K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사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 가입자 중 T멤버십 또는 K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통신사 제휴 할인 적용 후 결제 금액에 추가로 20% 할인이 더해지는 방식으로, 놀이동산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주문금액 10만원 기준 최대 3만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말 시즌을 맞아 한정 메뉴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매드포갈릭은 오는 31일까지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매드 프리미엄 세트’를 주문할 경우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은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 할인, 매드포갈릭 메뉴 할인권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이브와 성탄절, 연말 당일인 31일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와 함께 매드포갈릭은 송년 모임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상시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소규모 모임부터 기업 행사까지 활용 가능한 맞춤형 대관 서비스와 예산에 따른 메뉴 제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회 메뉴 무료 이용권 또는 할인권을 제공하는 ‘매드 패밀리 데이’도 진행하고 있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연말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에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드포갈릭을 즐길 수 있도록 통신사 더블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 즐거운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금투협 제7대 회장, 황성엽 신영증권 전 사장 당선](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12/18/20251218150028566929_388_136.png)




